Best 인기글 (실시간)

대형차 주차공간 협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경산시-백천동/dailylife/99059667

요즘 차들이 예전과 다르게 대형차를 선호 하는것 같아요.. 생활이 다양해져서 그런가 본데.... 주차공간은 협소하고 주차선의 폭은 예전 그대로 좁은데 대형 차들은 많아져서 주차 하기가 힘들어요^^.

차문 열기도 힘들어요.. 주차할데도 없지만 주차공간 여유도 없어서 주차대기 힘듭니다...

집집마다 차들은 늘어나는데 갈수록 태산인것 같아요.~~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짱구짱아엄마입니다
    답글수리동

    공감합니다.

    저희집도 이번에 큰차로 바꿨는데 

    대형차들은 주차하기도 어렵네요.ㅠ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승미
    답글대청동2가

    맞아요,,대형차들이 많은데 주차하는 공간은 좁아서 문 열기가 힘들떄가 있더라구요,,ㅠ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dongmun
    답글매곡동

    매곡천 산책중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매일열심~재♡진
    답글안심4동

    맞아요~내릴때도 넘 힘들어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그러게요~SUV 차가 많이 늘고 있잖아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맞아요 대형차 정말 많아서 주차 힘들어요 ㅠ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별똥별님 반갑습니다 ^^

    주차선의 폭의 확대가

    필요할듯 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매일열심~재♡진
    답글안심4동

    맞아요~내리는데 너무 힘들고 문콕도 자주나와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공감해요! 대형차는 많아지는데 주차자리는 여전히 ㅠㅠ

    4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