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짱아엄마입니다
공감합니다.
저희집도 이번에 큰차로 바꿨는데
대형차들은 주차하기도 어렵네요.ㅠ
5개월 전
요즘 차들이 예전과 다르게 대형차를 선호 하는것 같아요.. 생활이 다양해져서 그런가 본데.... 주차공간은 협소하고 주차선의 폭은 예전 그대로 좁은데 대형 차들은 많아져서 주차 하기가 힘들어요^^.
차문 열기도 힘들어요.. 주차할데도 없지만 주차공간 여유도 없어서 주차대기 힘듭니다...
집집마다 차들은 늘어나는데 갈수록 태산인것 같아요.~~
공감합니다.
저희집도 이번에 큰차로 바꿨는데
대형차들은 주차하기도 어렵네요.ㅠ
맞아요,,대형차들이 많은데 주차하는 공간은 좁아서 문 열기가 힘들떄가 있더라구요,,ㅠ
매곡천 산책중
맞아요~내릴때도 넘 힘들어요
그러게요~SUV 차가 많이 늘고 있잖아요
맞아요 대형차 정말 많아서 주차 힘들어요 ㅠㅠ
별똥별님 반갑습니다 ^^
주차선의 폭의 확대가
필요할듯 하네요~
맞아요~내리는데 너무 힘들고 문콕도 자주나와요~
공감해요! 대형차는 많아지는데 주차자리는 여전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