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수
갈대가 인상적이네요.
5개월 전
다대포해수욕장의 고우니생태길의 나무데크를 걸으면서 바다와 갈대를 감상하면서 산책할 수 있는 코스예요. 완만한 평지와 사진찍기 좋은 풍경이라 걷기 참 좋은 코스이지요. 그리고 고우니생태길을 따라 장림포구쪽 대로변이 요즘은 마라톤 대회도 열려서 러닝하기 좋은 다대동 코스입니다. 자전거 도로도 있어서 낙조를 보면서 운동하고 정서적 휴식을 얻을 수 있어 좋습니다.
갈대가 인상적이네요.
데크산책 코스 너무 좋네요
다대포 고우니생태길 러닝코스로 좋을것같아요
와..인스타에서 보고 꼭 가보고 싶었는데..
겨울에도 좋군요...함 가봐야 겠어요
사진 분위기가 정말 차분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