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동강 맛집 추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거제시-상동동/information/100236561

비아조 위치는 좀 멀지만 애기들 데꼬오기 좋아요. 친구, 가족들이랑 같이 오시는 분도 많구요.카페랑 브런치랑 같이 운영되어요. 맛있는데 좀 비쌉니다,,, ㅜㅜ 그래도 낙동강뷰 좋은 곳 몇 없어서 한번 방문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시킨건 브런츠 메뉴중 하나인데, 토스트가 단짠단짠 맛났어요. 감자튀김도 막 구워주시고요. 음료도 엄청 다양합니다. 낙동강 뷰에는 비행기 엄청 마니 다니고, 겁나 크게 보여요. 오리 가족들이 물에 둥둥 떠다니고요. 가게 내부에 모래놀이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답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중구

    브런치 맛집 너무 좋아요

    9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