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생타저류지 밤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강릉시-교2동/information/99495507

 

경포 벚꽃 축제 때마다 함께 찾는 명소에요.

낮에도 밤에도 해마다 이 맘때 제일 많이 가는 곳이에요.운동도 하고 꽃구경도 하고 .오늘처럼 바람부는 날에도 꽃비도 맞으며 나비가 된듯 황홀한 마음으로 산책한답니다.여유롭게...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올리브그린
    답글교1동
    작성자

    경포 벚꽃 축제 기간에 함께 둘러 보면 잊지 못할 추억이 될거예요.해마다 가는데 낮에도 밤에도 간답니다.분위기가 정말 다르거든요. 바람부는 날에는 꽃비가 휘날리면 나도 덩달아 나비가 된듯하답니다.오늘 바람불어 떨어지기 전에 나들이 나가보세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마일
    답글부여읍

    벚꽃 축제가 열리는 곳이면 나무가 많겠네요. 야경도 너무 아름다워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