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리
맞아요
3주 전
내용은 제목과 동일합니다.
맞아요
요즘은 맞벌이 부부가 많다보니 밤10시까지는 이해하자 싶더라구요. 처음엔 짜증 지대로였는데, 제가 아차싶어 급한데 못한 세탁물을 돌리며 에구구 죄송합니다 혼자 사죄했던때가 있었거든요. 바쁜일상에 까다로운 가족이 내옷 어딨어?하면 심장 쪼그라드는 느낌 ..
그래서 그래 사정이 있었나보다하면서 넘어가죠. 가끔 어쩌다 한번 늦은시간 세탁기 돌리는 집이 있더라구요.
네~맞아요
8시안에 끝내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