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날 일상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강릉시-교2동/dailylife/100081897

오늘도 동네앞 남대천 고수부지에서 걷기운동을  한시간반 일만보를 마치고 집에 오는 길에 임당동 맛집 벌집에서 장칼국수로 저녁을 먹고 왔습니다. 즐거운 휴일을 보람찬 하루 일과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응가행복
    답글모현동2가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주상우 입니다
    답글부량면

    저도 한국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