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강변도로에 이팝나무가너무예뼈서 올립니다 가까운곳에 눈이온것처럼 혼자보기 아까워서소개합니다 가셔서 아카시아도보고 향도맛고 이팝나무도 보세요 풍경이너무좋아요
대구광역시 동구 아양로산책로걷기와산책해요
눈 내린 것 같아요
강변도로 끼고 돌면 최고죠
요즘아카시아 향기도무척 좋죠 좋은시간되세요
이팝나무 꽃이 풍성하네요. 올해 풍년이 들겠어요.